본문 바로가기
체험 솔직 리뷰

캐시워크 부수입앱 이용후기

by DOOIt 2020. 3. 19.

 요즘에는 소소한 돈을 벌 수 있는 여러가지 앱이 있다. 캐시카우, 캐시피드, 캐시슬라이드 등등 들어봤을 것 같다.

예전에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할때 캐시슬라이드를 깔아서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화면을 켤때마다 광고를 봐야해서

은근히 스트레스가 쌓였다. 나의 뇌 용량을 갉아먹는 느낌이었다.

초등학생들이 캐시슬라이드 앱을 사용하면서 군것질비로 사용하는 것을 봤다.ㅋㅋㅋ 쥐꼬리 만한 돈이지만 땅을 파도

500원 구하기도 힘든 세상.  부수입앱으로 일상에 쏠쏠한 재미를 느껴보자.

 

 캐시워크 앱을 깔아서 사용해보았다!

 

 App Store에 캐시워크라고 검색해서 다운로드한다. 비슷하게 많은 사용자가 있는 캐시슬라이드는 2.6만명의 평가가 달려있다. 캐시슬라이드도 걸으면 돈을 준다고 한다.

일단 복잡한거 싫으니까 깔끔하게 캐시워크로 다운로드 했다. 8.9만명의 평가가 달려있다. 확실히 캐시슬라이드 보다

사용자 수가 많다.

 

캐시워크로 돈버는 방법 1.

처음 시작할 때 가입을 하게 되는데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인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서로 추천해주면 더 좋겠다.

 

캐시워크로 돈버는 방법 2.

소속을 가입하면 포인트를 준다. 내가 참여하고 싶은 소속을 확인하고 가입한다. 재테크, 사랑, 커피, 여행 등이 있다.

ㅎㅎㅎ 한 번 가입하고는 자주 볼일은 없지만 비교하다보면 은근히 자극받아서 더 걷고 싶게 만든다.

 

 

캐시워크로 돈버는 방법 3.

돈버는퀴즈 풀고 몇 배 이상의 돈을 벌어보자. 최대 10,000원까지 받아본 사람을 봤다. 설정에 퀴즈가 새로 뜨면

알림을 해주는 기능이 있다. 켜놓으면 된다. 퀴즈는 제품 광고 관련 퀴즈이고, 문제는 0000으로 비워져서 나온다. 퀴즈 푸는게 은근히 짜증난다. 그러나 네이버 검색사이트에 캐스슬라이드퀴즈 라고 검색하면 뉴스가 뜨는데 정답을 알려준다. 확인하고 작성하면 되겠다. 한번에 최소 200원 벌 수 있는데 걷는 것이 1원 단위로 올라가기 때문에 200원은 꽤 큰돈이다.

 

캐시워크로 돈버는 방법 4.

열심히 걸으면 된다. ㅋㅋㅋ 걸을 때도 돈이 나온다는 생각이 드니까 많이 걸어야 되는 상황일 때 짜증이 덜 난다.ㅋㅋㅋ  걷는데 동기부여를 해주니 잘 만들어진 앱인 듯하다.

그리고 내가 평소에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많이 걸은 날은 돈이 올라가니까 기분도 좋다.

걷고 나서는 캐시워크에 꼭 들어가서 상자를 클릭해줘야 한다. 클릭할 때 광고를 잘 못 누르면 돈이 날아 갈 수 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상자 밑부분만 클릭한다. ㅋㅋㅋ

12시가 되면 리셋이 되기 때문에 자기 전엔 꼭 ~! 누르고 자야한다. 현재 두달 사용해서 3,000원 가량 모았다. ㅋㅋ

 

캐시워크로 모은 돈으로 무엇을 살 수 있을까?

카페/베이커리(이디아커피, 스타벅스,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뚜레쥬르, 크리스피도넛, 할리스커피), 이마트몰, 외식(맘스터치, 빕스, 아웃백, 롯데리아, 죠스떡볶이,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BHC, 컬투치킨), 편의점(GS25, CU), 뷰티(에뛰드하우스, 더풋샵, 아리따움, 롭스 쿠폰구매가능), 문화생활(레진코믹스, 메가박스) 기타(온라인투어 여행상품권)

가능하시겠다.!!

 

은근히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많이 걸으시는 분들은 재미가 더 쏠쏠하겠다.

땅파도 1원 벌기 힘드니 커피 한잔, 배고플때 편의점에서 라면사먹기 등으로 사용하면 아주아주~~ 아주아주~~~~~아주아주~~~~ 소소한 재미가 되겠다. ㅎㅎ

 

 

커피한잔 사먹길 고대하며..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