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솔직 리뷰

대구혁신도시맛집 소백산 두번째 방문

by DOOIt 2020. 3. 10.

  대구혁신도시맛집 소백산을 다녀왔어요. 대구 혁신도시 코스트코 근처 비전스퀘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이 거의 없지만 맛있어서 두 번째로 방문했어요.

 

 소백산화로구이 메뉴판입니다. 양대창이 주메뉴인 것 같아요.

 

 

 저는 곱창, 막창 창 ~~ 종류를 잘 먹지 못해서 삼겹살을 시켰어요. 1인분에 10,000원이다. 3인분 시켜서 삼겹살 세덩이가 나왔어요. 흐흐흐 직접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십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반찬은 간단하게 나왔어요. 시금치, 오뎅볶음, 잡채. 시금치는 맛있었는데 오뎅볶음은 좀 오래된 느낌이었어요.

잡채는 맛있었답니다.

 

 

 

여기는 독특한게 물이 헛개열매차가 나오더라고요.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첫번째 방문했을 때 영양찰솥밥을 시켰는데 돌솥밥에 나오는 숭늉도 헛개열매차가 나왔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숭늉이 맛있는 듯....

 

 

 삼겹살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삼겹살 굽는거 은근 어려운데 직접 구워주시니까 좋았어요.

고깃집을 잘못 가면 고기에서 군내가 난 적이 많아서 좀 실망한 적도 많았는데 고기상태가 좋고 군내도 없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용. 또 먹고 싶다.

 

 지금 소백산에서 메인 메뉴를 시키면 육회 서비스가 나오는데요! 코로나로 극복 이벤트~! 좋네요.

육회는 평소에 잘 안먹는데 먹어보니까 깔끔하고, 고소하고 맛났어요. 서비수~ 감사합니다

 

 밥먹고 나서 된장찌개가 빠질 수 없죠. 된장찌개는 다른 고깃집과 비슷한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고깃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개를 아주 아주 좋아해용. 근데 고깃집 된장찌개는 왜 다 맛이 비슷하죠? 레시피가 비슷한가봐요. 예전에 티비에서 봤을 때 고깃집 된장찌개는 쌈장을 넣는다는 것을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된장찌개에 하얀쌀밥으로 마무우리이~ 굿

 

 

 혁신도시에서 고기 드시고 싶으실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곱창, 막창은 잘 먹진 않지만 삼겹살이 맛있었으니까 창종류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코로나 19때문에 식당 방문하기도 어려운데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아 그리고 3시부터는 brake time이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확진자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던데 얼른 잠잠해져서 맛집탐방 하러 가고 싶네요오...

그럼 이만 총총총..